LOGO

돋보기

동아제약, 어린이 종합 감기약 ‘챔프 콜드’ 시럽 출시 (2023-02-23)

콧물, 기침, 발열 등 종합 감기 증상 완화

동아제약(대표이사 백상환)이 어린이 종합 감기약 챔프 콜드시럽을 출시했다고 223일 밝혔다.
 

어린이 종합 감기약 챔프 콜드 시럽은 아세트아미노펜, 클로르페니라민말레산염, DL-메틸에페드린염산염, 구아이페네신, 티페피딘시트르산염, 리보플라빈포스테이트나트륨(B2)으로 구성돼 어린이들의 콧물, 기침, 발열 등 종합 감기 증상을 완화한다.


챔프 콜드 시럽은 아이를 생각하는 부모의 마음을 담아 색소와 보존제를 넣지 않았다
. 또한 5ml1회용 스틱 파우치 형태로 복용이 편리하고 휴대가 간편하다. 또한 개별 포장돼 있어 위생적이다.


제품은 만
2세부터 복용 가능하며, 1회 복용 시 연령에 맞는 권장용량을 복용하면 된다. 가령 나이가 만 3세 이상 만 6세 미만의 아이라면 1회 복용량인 5ml 한 포를 먹이면 된다. 챔프 콜드 시럽은 청포도 맛으로 아이들이 약을 먹는 거부감을 줄였다.


한편 어린이 해열 감기 브랜드
챔프1993년 첫 발매되어 올해 30주년을 맞이했으며, 2012년 아세트아미노펜이 주성분인 어린이 해열제 챔프 시럽을 국내 최초 파우치 형태로 발매했다. 2016년에는 지금과 같은 5ml 스틱 파우치 형태로 리뉴얼 출시한 데 이어 감기로 인한 발열 및 통증 등의 증상을 완화하는 챔프 이부펜시럽을 선보였다. 2018년 콧물과 코막힘, 재채기 등을 완화하는 챔프 노즈시럽을 출시했으며, 2019년에는 챔프 코프액을 선보이며 어린이 토탈케어 의약품 브랜드를 구축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