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할리스, 가정의 달 맞이 홀케이크 2종 출시 (2024-04-25)

은은한 마스카포네 크림과 달콤한 복숭아 환상조합 ‘데이지 블루밍 케이크’ 선보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426일 가정의 달을 맞아 홀케이크 2종을 출시하고, 풍성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5월은 어린이날, 어버이날 등 가족과 함께하는 기념일이 많아 가정의 달이라 불린다. 할리스는 5월을 맞아,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고 봄의 정원을 닮은 신규 홀케이크를 기획했다. 데이지 꽃이 가득 피어난 듯한 비주얼의 데이지 블루밍 케이크와 할리스가 2022년부터 매 가정의 달마다 선보이는 카네이션 케이크로 구성됐다.


할리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데이지 블루밍 케이크5월의 대표 꽃 데이지를 활용해 밝고 화사한 비주얼의 케이크다. 은은한 맛의 마스카포네 크림에 복숭아 잼과 과육을 듬뿍 얹어 달콤하면서도 상큼한 맛이 특징이다. 실제 데이지를 쏙 닮은 다채로운 색상의 캔디를 듬뿍 올려 꽃이 만개한 봄날의 정원을 연상케 한다.


함께 출시된
카네이션 케이크는 꽃다발 같은 비주얼로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으며 2022년 이후 꾸준히 출시되는 가정의 달 한정 홀케이크다. 상큼한 딸기 필링과 달콤한 생크림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딸기 생크림 케이크에 풍성한 핑크빛 카네이션 슈가 플라워를 올려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한다. 부모님이나 은사님께 선물하는 카네이션의 의미가 담긴 만큼 감사함을 전하기 위한 케이크로 제격이다.
 

할리스는 고객이 보다 편리하게 가정의 달 기념 케이크를 준비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오는 426일부터 59일까지 할리스 멤버십 앱을 통해 홀케이크를 픽업 예약하면 아메리카노 1,000원 쿠폰 2매를 증정한다. 동일 기간 내 매장에서 홀케이크를 구매할 경우에도 아메리카노를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428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홀케이크 2종 기프티콘 구매 시 최대 21% 할인도 진행되고 있다.
 

할리스 관계자는 어린이날, 어버이날, 부부의 날 등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이 늘어나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시간을 더욱 특별하게 보내줄 홀케이크 2종을 선보인다봄의 정원을 담아낸 할리스의 가정의 달 한정 홀케이크와 함께 가족, 친구, 연인 등 사랑하는 사람들과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