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세노비스 키즈, 신제품 ‘프로바이오틱스 츄어블’ 출시 (2023-05-03)

성장기 어린이 장 건강 집중한 맞춤형 4종 복합 유산균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1위 세노비스 키즈가 성장기 어린이의 튼튼한 장을 위한 맞춤형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츄어블을 선보인다.
 

국내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 시장은 해마다 빠르게 성장해오고, 어린이 건기식 시장에서도 유산균은 가장 큰 규모를 차지할 만큼 많은 소비자가 유산균 건기식을 통해 장 건강 관리를 해오고 있다. 이러한 배경을 바탕으로 세노비스 키즈는 기존 파우더와 구미젤리 제형 제품에 이어 츄어블 정 제형으로 확대 및 출시함과 동시에 유산균 명가로서 이번 신제품에 오직 성장기 어린이에 집중한 제품 노하우와 먹는 즐거움을 담아냈다.


소장 및 대장의 서식환경을 고려해 소장에 서식하는 유산균과 대장에 서식하는 비피더스균이
31 비율로 이뤄진 과학적인 배합이 돋보인다. 까다롭게 선별한 세계적인 유산균 전문 기업들의 프리미엄 균주를 배합한 4종 복합 유산균으로 10CFU를 보장한다. 어린이 대상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한 CSL사의 락티카제이바실러스 람노서스 CRL 1505를 핵심 균주로 사용한 점도 주목할 만하다.


세노비스 키즈는 엄마에게 자녀의 쑥쑥 자신감은 물론
, 귀여운 모양과 기호도 높은 맛 덕분에 입맛 까다로운 아이들도 간식처럼 스스로 찾는 어린이 건기식으로 잘 알려져 있다. ‘프로바이오틱스 츄어블역시 부모와 아이를 모두 만족시키기 위해 4세부터 10세의 자녀를 둔 30· 40대 엄마를 대상으로 철저한 소비자 조사와 컨셉 테스트를 거쳐 의견을 제품 개발에 적극 반영했다.


그 결과 새콤달콤 포도맛과 츄어블 타블렛 제형의 프로바이오틱스 츄어블로 탄생했다. 가루 날림과 물 없이도 언제 어디서나 쉽게 간식처럼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게다가 설탕 대신 부원료 자일리톨로 달콤한 맛을 내서 지나친 당 함량 걱정없이 즐길 수 있고, 착색료 없이 부원료 포도과즙분말을 사용했다. 뿐만 아니라 사용자 측면에서 까다로운 유산균 보관까지 한번 더 고민해 뛰어난 방습 효과와 안정성을 철저히 검증한 유산균 전용 용기를 적용해 소비자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용기의 재질·구조도 재활용 우수 등급을 받은 재질을 채택해 환경까지 생각했다.


세노비스 키즈 브랜드매니저는
성장기 어린이게 필요한 튼튼한 장 건강을 더 과학적이면서도 편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어린이 유산균 신제품을 기획하게 됐다프로바이오틱스 츄어블을 통해 장 건강과 먹는 즐거움을 느끼길 바라며 앞으로도 영양섭취와 먹는 즐거움을 고려한 제품 포트폴리오 업그레이드로 소비자 만족도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로써 세노비스 키즈의 유산균인 포트폴리오는
파우더 제형의 세노비스 키즈 재구매율 1위인 어린이 수퍼바이오틱스구미젤리 제형의 프리바이오틱스 락추로스 구미젤리에 이어 츄어블 정 제형의 신제품 4종 복합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츄어블까지 총 3종으로 구성된다. 세노비스 키즈 장튼튼 라인업 3종 모두 세노비스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