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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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기업 인수 합병 활발… 왜?
2020.12.03
전 세계 화장품 업체의 인수.합병(M&A)이 최근 10년 동안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다. 삼정KPMG 경제연구원에 따르면 2015∼2019년까지 화장품 시장에서 이뤄진 M&A거래규모는 1,271억 달러(약 140조 3,200억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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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명하지 않아도 괜찮아! ‘인디뷰티’가 뜬다
2020.11.26
자기들이 원하는 음악을 하기 위하여 상업적인 대중음악과는 다소 다르게 활동하는 인디밴드라는 말을 들어봤을 것이다. 뷰티 업계에서도 이름을 들으면 누구나 알 수 있는 메이저 브랜드가 아닌 독립적으로 설립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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멜라루카, 세이벨라 스킨케어 신제품
2020.11.20
멜라루카가 최근 웰니스 뷰티 브랜드 ‘세이벨라(Seibella)’의 4가지 맞춤형 스킨케어 신제품을 선보였다. 피부 고민에 중점을 둔 각각의 라인은 피부관리를 위한 전 제품을 포함하고 있으며, 각각의 제품은 자연과 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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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제약社 ‘코스메슈티컬’각축전
2020.11.13
화장품과 의약품의 합성어를 뜻하는 ‘코스메슈티컬(Cosmeceutical)’이 화장품 시장의 주역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젊은 외모를 유지하고 우아하게 나이 들어가는 데 대한 욕구가 끊임없이 늘고 있는 데다, 최근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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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부에 관한 오해와 진실 YES or NO
2020.11.06
‘선풍기를 틀어놓고 자면 죽는다’, ‘책이나 TV를 가까이서 보면 눈이 나빠진다’ 등은 민간에 널리 알려진 미신이자, 사실이 아닌 것으로 밝혀진 낭설이다. 피부와 관련된 지식 중에서도 잘못 알려져 진실인 것처럼 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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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유해 성분 뭐가 있을까?
2020.10.30
2008년도부터 시행된 ‘화장품 전성분 표시제’로 우리나라에서 판매되는 화장품은 내용물의 모든 성분을 기재하고 있다. 소비자들은 화장품에 들어간 성분을 확인하고, 제품 구매를 결정할 수 있게 된 것이다. 그러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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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연을 담아 과학으로 빚어낸 ‘센시아 퓨어’
2020.10.23
지난 2008년 한국에 진출한 리브퓨어 코리아는 자연에서 얻은 원료만을 고집하는 독특한 철학을 가지고 있다. 대표 상품이라고 할 수 있는 슈퍼후르츠 제품인 노니퓨어, 아사이퓨어, 망고스틴퓨어, 고지퓨어 등은 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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땅이 준 고귀한 선물, 도테라
2020.10.16
도테라는 2008년 고품질의 에센셜 오일을 전 세계 사람들과 나누기 위해 설립됐다. 에센셜 오일이라는 귀중한 자원이 선사한 놀라운 효과를 직접 보고 느낀 의료분야 전문가들과 사업가들이 모여 좋은 것을 나눈다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