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
HK이노엔, ‘티로그 스파클링’ 2종 출시
제로 칼로리 아이스티 납작복숭아, 골드애플 선보여
2024.05.08
HK이노엔(HK inno.N)이 제로 칼로리 아이스티 음료 ‘티로그’에 탄산을 더한 신제품 ‘티로그 스파클링’ 2종을 출시했다. 티로그는 프리미엄 차와 과일의 조화로 풍성하고 다채로운 맛을 즐길 수 있는 제로 칼로...
-
할리스, 오사카 난바 마루이점 일주일간 6,000명 방문
오픈 당일 약 900명…오사카 한정 메뉴 ‘약과 크림라떼’ 인기
2024.05.08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의 일본 직영점 ‘난바 마루이점’의 인기가 뜨겁다. 할리스는 지난 5월 1일 일본 오사카의 중심지 난바에 ‘할리스 난바 마루이점’을 오픈했다. 비가 내리는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오...
-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 250mL 캔 출시
제로 슈거로 더 가볍게, 스파클링으로 더 청량하게
2024.05.07
현대약품의 식이섬유 음료 브랜드 미에로화이바가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 250mL 캔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해 6월 첫선을 보인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 350mL 페트 제품의 인기에 힘입어 올...
-
투썸플레이스, 가심비 높은 프리미엄 여름 빙수 론칭
‘우리 팥 빙수’와 ‘애플망고 빙수’ 2종 구성
2024.05.02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대표이사 문영주)가 여름시즌의 시작을 알리는 프리미엄 빙수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음식을 단순히 먹는 것이 아닌 미식 경험으로 소비하는 MZ세대의 ‘프리미엄 디저트’ ...
-
굽네, '생명나눔 캠페인’ 2기 연장 운영
대한적십자사 MOU 1년 연장
2024.05.02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를 운영하는 지앤푸드(대표 정태용)가 대한적십자사(회장 김철수, 이하 적십자사)와 헌혈 문화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1년 더 연장하고 ‘생명나눔 캠페인’ 2기를 진행한다. ‘생명...
-
풀무원, ‘반듯한식’ 실온 국탕류 제품 출시
나트륨 줄이고 건더기를 듬뿍 넣은 맛있는 국물 요리
2024.05.02
풀무원이 프리미엄 한식 간편식 브랜드 ‘반듯한식’의 꾸준한 상승세를 이어가기 위해 실온 보관이 가능한 국·탕·찌개 신제품을 대거 선보이며 한층 탄탄해진 라인업으로 시장 확대에 나선다. 풀무원식품(대표 김...
-
안낭시에 ‘햇쌀빵 저당 단팥’ 출시
설탕 함량 10분의 1로 ‘뚝’
2024.05.01
우리쌀을 사용하는 순식물성 건강 디저트 브랜드 ‘안낭시에’가 ‘햇쌀빵 저당 단팥’을 새롭게 출시했다. 신제품 ‘햇쌀빵 저당 단팥’은 무설탕 통팥앙금과 식물성 분리 대두 단백을 첨가한 ‘고단백 저당 단팥빵’으...
-
할리스, 일본 1호점 ‘난바 마루이점’ 오픈
한국 전통 디저트를 활용한 한정 메뉴로 ‘K-카페’ 매력 전파
2024.05.01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5월 1일 일본 오사카에 해외 첫 직영점인 ‘할리스 난바 마루이점’을 오픈한다. 일본 직영 1호점인 ‘할리스 난바 마루이점’은 오사카 난바의 ‘만남의 장소’라 불리는 난바 마루이 ...